본문 바로가기
Baseball Under The Moonlight/KBO

포스트시즌 출장 여부는 일주일 재검 뒤 결정할 수 있을 것 같다

by 월하의정원 2018. 10. 4.

고요? 


진짜 양아치아닙니까?


실제로 일주일 뒤에 재검해서 던질 수 있는 상태가 되더라도 지금까지 굴린게 있으니까 그냥 시즌 아웃 시켜야죠.


제가 이래서 올해 기아 타이거즈 5강 못 갔으면 하는 겁니다. 2년전 와일드카드에서 아주 멋진 경기를 보여주어서 이번에도 와일드카드로 올라가면 2년 전과 같은 경기를 볼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신나있어야 하는데 전혀 기대감 하나없고 걱정만 됩니다. 어차피 이 전력으로 와일드카드 가봤자 양현종 선수만 한번더 굴려질게 뻔하니까요.


그 놈에 5위 한다고 선수들 어깨 갈아먹고 저는 벌써부터 내년이 기대가 되지 않습니다.


홍건희 선수가 김기태 감독의 첫 번째 희생양으로 채택되고 올해 완전히 망가진 모습을 보여줬죠? 


내년 김윤동, 임기준 선수 너무 걱정됩니다.


기아 타이거즈 5강 탈락을 기원합니다.


김기태 감독 사퇴도 같이요.


----------추가----------


정회열 수석코치님을 내리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요? 정회열 수석코치님이 본인에게 대들기라도 했나보죠? 직계 선배인데 대들었다는 것도 웃기네요.


정말 폭군이 따로 없습니다.


조계현 단장님 수석코치때 선수들 한번씩 유튜브에 올라오는 영상에서 분위기 메이커하는 모습이 많이 보여져서 개인적으로 조계현 단장님 좋아했었는데 김기태 라인인 조계현 단장님을 단장으로 올린게 잘못이었네요. 조계현 단장님이 단장으로 있는 한 김기태 감독을 자르려 하지 않을 테니까요.


조계현 단장님 기아 타이거즈 정말로 아끼신다면 팀이 아닌 선수 한 명 한명 을 정말로 아끼신다면 제발 김기태 감독을 내쫓아주세요. 만약 그럴 생각이 없다면 단장님도 그냥 함께 나가주세요. 부탁입니다.


댓글